기다리는 여행_국내

[제주도]인피니티풀이 유명한 히든클리프&네이쳐 이용후기 리뷰!

티비박사 2019. 10. 31. 01: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주도 호텔 리뷰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갑자기 계획없이 10월의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지금까지 다녀왔던 제주도랑은 너무나도 달랐던 제주도라 만족도가 무척 높았답니다! 날씨 먹거리 즐길거리 까지 2박3일의 짧은 여행이었지만 지금까지의 여행들과는 많이 차이나서 더더욱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이번에도 먼저 숙소 이용 후기입니다.

히들클리프&네이쳐 네! 인피니티풀로 유명한 제주도의 숙소죠! 인피니티풀을 이용해야겠다 여길 꼭 가고싶어! 이런 마음으로 찾았던 숙소는 아닙니다. 갑자기 간 여행이라 비행기 티켓이랑 하루 숙소만 예약하고 6시간전에 짐싸서 출발했던지라 당일예약을 이용했는데 세상에 웬걸..

당일예약은 할인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객실이 없는경우에는 당일예약 할인이 없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소근소근) 

그래도 갑자기 여행가시는 분들은 당일 예약 꼭 이용해 주세요~~~~ 2박 다른 숙소에서 지내면서 꽤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저는 추천합니다

 

 

 

 

 

 

 

앞서 계속 언급했던 히든클리프&네이쳐. 히든클리프라고 줄여서 말하겠습니다.

제가 제일 감탄했던 부분을 먼저 말하고 싶어요. 수영장이 유명한 호텔이라 그런가 세상에 호텔 내부에 작은 건조대가 있더라구요.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욕조에 수영복을 넣고 발로 왕창 밟고 건조대에 널면 진짜 이렇게 편할쑤가..! 건조대 작은 배려지만 너무나 감탄 했어요.

아무튼 다시 호텔 내용으로 넘어가자면

 

호텔에서 제시하는 객실 요금표 입니다. 룸타입이나 뷰에 따라 가격대가 있는데요. 저희는 네이버호텔예약으로 이용하고 당일 예약 까지 이용해서 24-25만원 선으로 예약 한거 같아요!

일단 정원뷰에 2인 풀파티 입장권 포함한 가격생각하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었다고 만족중입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 내부도 깔끔하고 호텔 곳곳이 깔끔했어요. 직원분들도 하나같이 다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작은것에도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편하게 쉬다 올 수 있었어요. 

작은것에도 세심하게 배려 =  체크인 할때 사람이 몰리는 시간이라 조금 어수선 했는데 로비 의자로 안내해주고 순서가 되면 안내해주는 방법으로 무작정 서있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기본적으로 전기포트 와인잔, 술잔, 삼퓨린스 바디워시 등등 기본 어메니티가 있었습니다.

아 제가 저번에도 언급한 전자레인지는 객실 내부에는 없어요. 여행가서 전자레인지에 왜이렇게 관심이 많냐..,., 하냐면요 간단하게 안주로 먹을수 있는 음식을 객실안에서 바로 렌지로 데워서 먹는다는것은 많은 귀찮음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중에 하나거든요.. 그래서 객실에 전자레인지가 있는지 없는지는 그 호텔 리뷰할때 제가 꼭 언급하는 부분입니다.

 

 

 

 

 

 

정원뷰 호텔 객실 내부 입니다.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전체적인 크기랑 구조를 한번에 보여주고 싶어서 동영상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호텔이용시설_키즈플레이룸/피트니스센터/수영용품판매점

 

 

 

키즈 플레이 룸

아이들이 놀수 있는 키즈 플레이 룸이 있었어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호텔 이용하시면서 객실 내부에서만 지내는 것보다 아이들과 함께 키즈플레이 룸에서 간단한 놀이, 책 등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을거 같아요(아직 저는 아이가 없어서 좋은점을 느끼진 못했지만 이런 아이놀이 시설이 나중엔 중요해지는 시기가 오겠죠?ㅋㅋㅋㅋㅋㅋ)

 

 

 

 

피트니스 센터 입니다.

제가 두어번 지나갔는데 갈때마다 이용하고 있는 사람은 없더라구요. 우연히 수영장 이용할때 질문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질문의 내용은

1. 정해진 옷을 입고 해야하나

2. 옷을 빌려주나

이 두개에 대해서 질문 하셨는데 옷은 자유롭게 입고 이용할 수 있고, 원하면 객실 호수를 말하면 운동복을 빌려준다고 하니! 옷을 따로 챙기지 않아 땀에 젖는거 때문에 운동을 못하실거 같은 분들에게는 희소식!

네! 여행가서 운동을 하진 않지만 언젠간 건강체가 되려면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날이 오지 않을까요? 그런날이 오면 리뷰에 꼼꼼하게 피트니스센터 이용후기도 적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영용품 판매점이 있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 여행은 갑자기 가게 되었지만 수영복을 챙겼거든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챙겨서 야무지게 두번이나 수영했는데 혹시나라도 여러개 수영복을 챙기다 빠트린 경우 ! 당황 하실 수도 있잖아요 여기서 수영복이나 샌들 모자, 물안경등 수영 용품을 팔아서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 혹은 수영을 예상 못하신 분들도 이용할 수 있게 이런 판매점이 있다는건 호텔을 이용할때 작지만 신경쓰이는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지만 신경쓰이는?)

 

 

 

수영장 간단 주의사항인데요

 

  •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튜브는 크기제한(지름 1m이내 크기)
  • 수영장이용시에는 머리를 묶고 이용
  • 객실 호수를 말하고 예약이름 말하고 수영장 이용 가능!

 

이렇게 됩니다. 요새 대형 튜브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지름 1m크기 제한이 있으니 히든클리프 인피니티뷰 이용하실때는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가 수영장 2번 이용했는데 튜브를 이용하시는 분은 한번도 보지 못했어요! 어린 아이들 제외!

 

 

호텔이용시설 _ 수영장

 

 

네. 네! 그 유명한 인피니티풀! 꺄! 날씨가 추워져도 온수풀로 이루어져있어어 뜨끈하게 여행의 피로도 풀 수 있고 또 인피니티 풀이라서 인생샷 찍기에도 너무나 좋을거 같은 이 수영장!

 

 

 

 

 

수영장 사진은 워낙 돌아다니는 사진도 많고 인생샷 건지는 분들도 많고 저또한 도전했지만, 몸이 아직 준비가 안된 상태라 그런가 인생샷 까지는 건지지 못했어요 ㅋㅋㅋㅋ다음에 몸이 준비되면 인생샷은 다시 도전해보겠습니다!

 

 

 

 

수영장 이용하기전에는 튜브 바람을 넣을수 있는 기구와, 수영장 이용시 규칙 등이 적혀있습니다.

또 샤워 시설이 있어서 샤워를 하고 옷을 갈아입고 객실로 갈 수 있어서 이것또한 작지만 세심한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뭔지도 모르고 무조건 신청한 1층 인피니티풀 풀파티 입니다. 어린 아이들도 부모님이랑 동반 하면 갈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이벤트도 호텔 투숙객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고 이용요금 20,000원을 추가로 내셔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드링크1잔이 나와서 맥주나 칵테일, 무알콜 음료등 골라서 마실수 있어서 수영하다 지쳤을때 한모금 했더니 세상 좋더라구요!

 

 

 

 

 

 

고프로로 인피니티풀 풀파티 영상을 고프로로 찍어 보았습니다. 약간의 편집도 했어요 하하

제가 간날은 사람이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라 사진찍고 놀기도 좋았고 물장구(?) 치면서 노는것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이용할때 불편함이 없었어요!

 

아 여기서 꿀팁!!!!

물에서 나오면 아주 추워요.. 너무 추워요.. 썬베드 맨 바깥쪽 지붕 있는쪽을 이용하세요! 거기에 전기 난로가 천장에 설치되어있어서 몸을 녹일 수 있습니다! 저는 그게 처음에 조명인줄 알고 저게 뭐야 했더니 그부분만 뜨끈뜨끈 한거 있죠.... 캬 이런 또 작지만 세심한 장점 ㅋㅋㅋㅋ 게다가 사람이 없어서 자리도 수월하게 맡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날이 추워졌을때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맨 바깥쪽 지붕이 있는 자리 이용하세요!

또 저는 슬리퍼를 챙겨가서 수영장을 갈때 슬리퍼를 신었는데 수영장 이용객들을 보니 객실 슬리퍼를 신고 나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따로 제재 하는게 없는거 보니 객실 슬리퍼를 이용해도 되나봐요(뇌피셜)

 

 

7층에는 바가 있습니다.

바를 이용할땐 슬리퍼/가운을 입고는 입장이 안된다고 합니다. 해지는 하늘 보면서 여유 가득 누리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

 

 

 

 

 

넵 이제 간단히 간식을 즐길 시간입니다. 따끈한 편의점 오뎅을 사왔는데 객실에 전자레인지가 없으니 이용할 곳을 찾아야죠! 

2층 식당에 계단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돌리셨을때 창문 방향으로 덩그러니 전자레인지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그아이를 이용하시면 되요!

리셉션 있는 곳이 3층이고, 식당이 2층, 수영장이 1층 입니다! 그래서 렌지를 이용하실땐 2층으로 가세요! 꺄하

 

 

 

 

 

 

객실 내부에서 보인 정원 뷰 입니다. 히든클리프 호텔 자체의 층수가 높지 않아서요 총 7층! 높은 느낌을 받니는 않았지만 가을의 따뜻한 제주를 보여주는거 처럼 황금빛을 띄운 저 식물들(이름모를)이 너무 이쁘게 물들어서 멍때리고 한참 베란다에서 보다 나왔어요.

처음 호텔 들어갈때 사람들이 베란다에서 정원쪽을 보길래 저기 뭐가 있나? 했는데 보고있으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제주도 인생샷 찍기 좋은 호텔로 이미 유명한 곳이라 사진도 많고 정보도 많지만, 저 나름 이용할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드리는 팁은 당일 예약 정도가 될거 같은데 당일로 갑자기 여행가시는 분들이 꼭 이글을 보시고 할인 팍팍 많이 받아서 다녀오시면 저도 너무 뿌듯 할거 같아요!

그럼  안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