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프로그램리뷰

[하이에나] 오늘 처음 방송한 하이에나1회! 브라이틀링 시계

티비박사 2020. 2. 22. 01: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첫 방송한 SBS드라마 하이에나 입니다! 작년 연말 시상식에서 부터 sbs가 유독 유독 홍보를 많이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오늘 그 첫 편이 공개되었네요!

 

 

전편에 방송하였던 스토브리그가 아주 많은 인기를 받은 덕에 새로 시작하는 하이에나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있습니다. sbs금토드라마 지만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 시청자들과도 만난 다고 하니!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내용은 김혜수와 주지훈이 정글처럼 치열한! 법조계 세력다툼 드라마 내용인가봐요. 요새는 러브라인 없는 드라마가 보기 편하고 재미있던데  과한 러브라인이 없기를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간단한 캐릭터 소개를 하면 주지훈은 할아버지는 전 대법원장 아버지는 부장판사 게다가 서울대 법대/ 사법연수원 모두 수석 입학! 졸업 까지한 법조계 금수저!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별에서 온 그대", "뿌리 깊은 나무" 로 유명한 장태유 PD가 연출을 맡아서 더 기대를 사고 있다고 합니다! (내용은 노컷뉴스 기사에서 참조하였습니다)

 

 

유독 계속 브라이틀링 시계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찾아 보았습니다~

브라이틀링 브랜드는 약 130년이 넘게 이어지고 있는 스위스의 명품 시계 브랜드 입니다.

 

 

내비타이머 B01 크로노그래프 46

AB0127211C1A1

 

 

브라이틀링의 라인 중에서도 내비타이머 라인중에 크로노그래프 46 모델입니다. 사실 저는 시계는 잘 몰라서 아는 내용이 없어요.. 저번에 비밀보장에서 조세호씨가 추천했던 브랜드 정도로만 알고있었는데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다는 것 말고는 브라이틀링 브랜드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습니다... 이참에 검색하면서 공부좀 해봐야겠어요!

 

 

 

풀 네임은 내비타이머 B01 크로노그래프 46 스틸 아우라 블루 모델입니다. 가격은 10,630,000원 이라고 합니다.. 캬... 진짜 시계는 아무래도 가격대가 많이 나가네요.

 

제가 시계에 대해 알고있는 사실중 하나는! 고가의 시계일수록 시계가 오차가 없다고 합니다. 아무리 우리가 정확한 시간을 보고 있는거 같아도 미세한 차이로 딱 맞는 시간을 보는게 아니라고 하는데 천만원 정도 하면 오차가 없어야 겠죠..ㅎㅎ

 

 

 

시그니처 라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네비타이머 라인이라고 합니다!

 

 

 

 

여기서도 내비타이머 시계를 착용한 주지훈 씨. 저는 개인적으로 가죽스트랩보단 스틸 스트랩이 좀더 고급지고 차가운 느낌의 법조인 이미지에 더 잘어울린다고 생각이 듭니다. 스틸 시계는 차가워 보이고 무겁지만 그만큼 무게있고 진중해 보이는 느낌을 준다랄까요. (개인적인 제 생각입니다) 

 

시계의 구성으로는 투명 사파이어 크리스탈, 또 18K레드 골드가 쓰였다고 합니다. 방수는 최대 3기압 까지! 된다고 합니다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

A17326211G1A1

 

이번에는 케이스까지 한번에! 세투세투로 선물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아이도 역시 브라이틀링의 내비타이머 라인 입니다

 

 

오래도록 시그니처 라인으로 사랑받아온 내비타이머 중에서도 역사적인 매력 그리고 현대적이고 세련된 시계의 아름다움을 결합시킨 재질 이라고 합니다. 위에 본 모델과는 다르게 간결함과 세련미를 갖추었다고 합니다.

 

가격은 5,690,000원 입니다

 

브라이틀링에서는 가죽스트랩/스틸스트랩(메탈) 종류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차이 납니다. 또 약간의 디테일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이제품은 스틸/새틴 -실버고, 다른 라인으론

 

 

스틸 18k 레드골드 - 실버 제품이 있는데 레드골드 구슬 장식 베젤이 특징인 이제품이 약 200만원정도 비쌉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저는 실버 -실버가 더 이쁜거 같아요. 

 

 

그리고 등장한... 에르메스 버킨.... 와..! 김혜수님 진짜 대박 버킨백도 책상에 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근데 저렇게 청바지에 니트 입은거 보니깐 무척 어려지시는 정말 천상 배우!

 

 

 

이건 극중 등장한 레이디 디올 백 까지..!

와 하이에나 앞으로 너무너무 재미있게 볼 수 있을거 같아요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