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프로그램리뷰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133회 이윤지목걸이/ 패딩 그리고 수록곡 리스트

티비박사 2020. 2. 19. 10:07
728x90
반응형

 

동상이몽 2020년 2월 17일 방송된! 133회입니다. 요새는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출현하게 되면서 더 다양한 볼거리가 생긴거 같아요. 강남 이상화 커플은 재미를 유발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는 이상화 커플 나올땐 아무래도 스케이트 타거나, 그런 활동적인거 하는 회차가 더욱 재미있더라구요!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133화 수록곡 리스트

 

  믿음의 벨트 - 정재일

  Grand Romance - 박정은

  The Game - Various Artists

  격정 - Various Artists

  니가 알던 내가 아냐 (Remix) (Feat. 로꼬, 데이데이, 사이먼 도미닉) - 박재범, Ugly Duck

  불행의 서막 - 손성락

  HAPPY ENDING - 윤유진

  Uncontrollable - Dusky Grey

  1802 WPCO PUZZLE - 박정은

  The way you and I move - Eden Rusk

  Don't Start Now - Dua Lipa

  Boys - Charli XCX

  Bop, Bop, Bop - Lambie, Doc McStuffins, Boppy

 아티스트명 더보기

  You Need To Calm Down - Taylor Swift

  Love Today (연꽃씨차 우연 CF - 성유리편) - 타루

  Daily Life - Various Artists

  What I Like About You (Feat. Theresa Rex) - Jonas Blue

 

 

 

러블리 모녀 이윤지씨와 아가천사 라니의 동반 화보촬영 현장! 이윤지씨 진짜 너무 이쁘더라구요 역시 여배우의 포스는 남달랐습니다. 샌드위치 와구와구 먹으면서 귀여운 아가천사 그와중에 엄마가 많이 먹을거냐고 하니깐 "예쁘다 목걸이" 라고 하면서 웃는데 너무 귀여운 라니

 

물론 라니가해서 귀여운거지만 저런 똑단발도 너무 귀엽고 볼에 가득 샌드위치를 먹는 모습마져 사랑스러웠습니다

 

 

 

라니가 이쁘다고 한 저 목걸이 보이시나요! 라니가 이쁘다고 하기 전에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안그래도 찾아보려고 했는데 라니까지 이쁘다고 하니깐 ㅋㅋㅋㅋㅋㅋㅋ제가 뙇 찾아보겠습니다

 

 

 

TASAKI COLLECTION LINE balance

 

 

타사키라는 하이엔드 브랜드의 새로운 라인입니다. 밸런스 크로스 컬렉션 중 진주와 다이아가 교차로 있는 디자인을 착용 하셨더라구요. 저는 타사키라는 브랜드 별로 관심없어서 이번기회에 관심가지고 찾아보니 진주가 무척 유명한 브랜드더라구요. 동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원석 거래가 가능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렇게 다이아몬드/진주 가 구분되어있구요. 가격은 직접 문의해아한다고 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어요!

 

xoxo모양으로 가십걸이 생각나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xoxo는 hugs and kisses포옹과 키스편지 마지막에 자주 쓰는 표현이라고 하는데 가십걸에서 늘xoxo 가쉽걸~ 해서 아주 익숙한 표현이죠

아무튼! 타사키 제품이었습니다. 18k 옐로우 골드에 진주 다이아 까지 있어서 가격대는 상당히 나갈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쩐즤 이쁘더라

 

 

Long Polar Bear (GJ4JPU405KH)

 

동상이몽 2 너는 내운명 130회

 

 

패밀리 패딩으로 130회에서도 함께 입고 나왔던 저 야상패딩! 파스텔 카키 라고 해야하나 밝은 톤의 야상이 아주 유니크하고 따뜻해 보였는데요. 

 

 

지프릐 롱 폴라 비어 제품 입니다. 조금 다른 디테일의 다른 패딩도 있더라구요. 이윤지씨 가족이 착용한 제품은 이것입니다! 가격은 최초 출시가가 449,000원이었는데 현재는 45% 할인된 가격 249,400원 입니다 

 

 

 

https://www.styleshare.kr/goods/276008

 

Long Polar Bear (GJ4JPU405KH) - 스타일쉐어

스타일로 연결되는 너와 나, 우리. 정보 공유부터 쇼핑까지.

www.styleshare.kr

 

구매처는 여기로!

 

Polar Bear (GJ4JPU403PK)

 

라니가 입은 제품은 polar bear로 짧은 기장이더라구요. 색상도 핑크색! 귀여운 라니겅듀

 

 

잘보면 아가 라니가 입은 옷에는 곰돌이가 그려져 있어서 엄마아빠가 착용한거랑은 살짝 디테일이 다르더라구요! 아무튼 귀여운 라니!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