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프로그램리뷰

[불타는 청춘] 박선영의 은색패딩 그리고 이연수의 고야드 백팩

티비박사 2020. 2. 19. 11:47
728x90
반응형

 

2020년 2월 18일에 방송한 화요일 예능 입니다! 241회나 되었는데 항상 기사화 되고 이슈화 되는건 많이 봤는데 처음으로 방송을 시청했어요. 생각보다 출연진이 많고 화면이 꽉차고 오디오도 꽉차더라구요. 어른들 사이에서 인기라던데 예전 스타들의 모습도 볼 수 있고 소박하게 앉아서 놀고 게임하고, 밥하고 그런거 보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저는 불타는 청춘은 처음 봐서 출연진들의 어떤 관계가 있고 이런건 잘 몰랐거든요. 구해줘에서 옥택연 아빠 보좌관으로 나오셨던 배우님도 나와서 반갑.. 광규아저씨 항상 반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건 뭐야 이건 뭐야 하면서 봤어요.

 

제가 찾아본 제품은 박선영씨가 착용한 저 은색 패딩입니다. 자동 반사판을 달아놓은거 같다는 반짝 반짝 빛나던 저 패딩. 완전 고가의 제품인줄 알았어요. 왜냐면 디테일도 특이하고 일단 저런 글리터 패딩을 만들려면 수요가 없어도 만들수 있는 자부심 ? 이 있는 브랜드에서 만들었을거 같은? 무슨말이지. 아무튼

 

USPA 화이트라벨 디태처블 롱패딩(크롬)

 

폴로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브랜드 USPA 라고 하네요. 폴로 스포츠 공식 운영기구에서 승인된 브랜드로 고전적인 스타일, 고품질, 캐쥬얼이 모토인 브랜드라고 합니다. 폴로 자회사 브랜드라고 생각하면 쉬우려나. 사실 제가 처음 본 브랜드라 좀 검색해 보았습니다.

 

 

 

제품 소재로는 폴리에스터 100% 로 이루어진 거감. 충전재도 폴리에스터 안감도 폴리에스터 100% 라고 합니다. 제조는 2019년 7월에 미얀마에서 제조 되어싿고 합니다.

 

4way로 입을수 있어서 롱에서 숏으로도 분리가 되고 또 후드도 탈 부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델이 입은거 보면 남자모델은 롱버전으로 여자 모델은 숏 버전으로 입고 있어요! 

 

 

 

고야드 8990백팩

 

 

 

이번엔 책바침 누나 이연수씨의 가방입니다.  저는 사실 이연수씨를 몰랐는데 저번에 라디오스타에 출현하신거 보고 알게 되었어요. 진짜 80대 설현으로 불리고 인기가 어마어마 했다고... 아무튼 저장면에 보이는 가방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아무리 봐도 앞으로봐도 뒤로봐도 ktx타고 가면서 봐도 고야드인데 잘 검색이 안나오더라구요. 가방 이름오 고야드 8990 백이라고 치면 저 오리지날 검정 + 브라운의 모양보다 한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진 백팩이 많이나오고, 무엇보다 정품보다 짝퉁 판매처가 많이 나왔어요.. 사실이 자체도 진품인지 정품인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찾은 사이트는 들어갈때부터 해킹이 의심된다, 보안에 유의해라 라는 주의 문구가 떠서 사진만 가져왔는데 정품인지 아닌지 어떤 사이트인지 파악도 못했어요.ㅠㅠ 사진 찾기가 너무 힘들었다는... 

 

 

아무튼 고야드에 이런 클래식한 백팩이 있더라구요. 고야드는 가죽위에 얆은 pvc를 덧대는 가방이라 가방이 무겁지않고 가볍고 활동성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또 파리에도 매장이 3개 밖에 없고 한국에도 3개인가? 아주 희소성있는 매장운영을 하고있지요. 고야드에는 생루이백이 유명해서 생루이 백만 봤는데 이런 이쁜 가방들도 있었네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