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착장 톺아보기

오늘의 공항패션 톺아보기(박민영,한예슬,아이유)

티비박사 2020. 2. 20. 00: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유달리 연예인들 공항패션 기사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봤더니 밀라노에 패션위크가 있어서 출국하는 연예인들이 있더라구요!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발리에 화보 촬영으로 출국을 한다고 합니다. 이쁜 아이템들이 많아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예슬

 

 

 

 

한예슬은 이번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그중에서도 펜디 2020F/W 컬렉션 쇼 참석차 출국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펜디 제품을 착용하였는데요! 저날 입은 브라운 재킷도 피카부 가방도! 모두 펜디 제품입니다.

 

브라운 컬러의 개버딘 재킷

 

 

흰색부분으로 보이는 부분이 시스루 디자인으로 속이 비추는 디테일 입니다. 펜디 쿠튀르에서 영감을 얻었는데 가볍고 투명한 느낌을 주면서 밀리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는 재킷 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이랑 실제로 한예슬씨가 착장한 사진을 보니 느낌이 아주 다르더라구요. 

 

 

피카부 X-라이트 미디엄

 

 

한예슬씨가 공항패션으로 함께한 가방은 펜디 피카부 라인의 엑스라이트 이미움 제품 입니다! 스트랩은 다른 스트랩으로 함께 매치했는데요. 펜디 제품은 스트랩을 다르게 매면서 가방의 분위기를 바꾸면서 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스트랩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스트랩 바꿔 가면서 가방을 드는 재미도 쏠쏠할거 같아요. 검정색 외에도 레드 베이지 브라운 아이보리 등등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또 내부엔 펜디 로고가 있어서 슬쩍 쓸쩍 보이는 내부가 더 고급지게 보이는거같습니다!

 

 

 

 

 

환율 기준으로 피카부 엑스라이트 미디움의 가격은 약 473만원 입니다. 펜디 피카부..! 저렇게 메롱 하는 모습을 연상지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진짜 가죽이 저렇게 무너지면 많이 속상할거같아요. 한예슬씨는 윗부분의 고정장치를 해체한다음에 사용하신것으로 보입니다~

 

https://www.fendi.com/us/woman/bags/p-8BN310A5E9F14R8

 

Black leather bag - PEEKABOO X-LITE MEDIUM | Fendi | Fendi Online Store

Black leather bag

www.fendi.com

 

가격정보는 펜디 공식 홈페이지(USA)버전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한국으로 들어가면 가격이 공개가 안되더라구요! 

 

 

펜디의 분위기를 더더욱 낼수 있게 도와준 스트랩(스트랩유)는 이제품 입니다!

가격은 한국 가격으로 약 105만원 이구요. 어느 가방에나 착용할수 있게 고리가 되어있고 길이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로고는 핑크베이지 바탕은 브라운 계열로 조화로운 색조합이 어느 가방에 매치해도 펜디만의 고급스러움이 뿜뿜 뿜어나올거같은 스트랩 입니다!

 


 

 

박민영

 

 

 

 

날씨가 추웠는데 이렇게 얇게 입고 출국이라니.. 아주 잠시였겠지만 너무 추워 보여요ㅠㅠㅠ 하지만 그와중에 미모 뿜뿜하시는 박민영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네요 흰색에 검정? 브라운 으로 된 저 모델은 찾지 못했습니다... 저 모델은 홈페이지에 없나봐요ㅠㅠ 봤을때 디자인은 이거랑 비슷한거 같았는데 레드와 블랙으로 배색된 아이도 있었어요. 왠지 매장에는 있을거 같아요(오피셜아님 뇌피셜임) 아무튼 가격은  약 193만원 입니다. 제가 한국 사이트에서 안보고 다른나라에로 검색해서 보는게 한국 사이트에서는 안나와있는 모델이 있어서 제품 찾을때 여러나라로 검색해보아서 그런거니 이해해주세요! 다른 화폐로 되있는 경우 포스팅 하는 날 기준으로 환율 계산 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한국 사이트에는 저모델이 아예 존재 하지 않네요ㅠㅠ 저거랑 비슷한 디테일로 화이트/브라운 배색인 조금 큰 탑핸들 가방은 얼마전에 사라의 불시착 서지혜씨가 종방연에 착용하여서 눈에 익은 상태였어요~ 근데 이렇게 캐쥬얼 한 느낌으로 조금 작은 사이즈도 괜찮은거 같아요.!

 


 

아이유

 

구찌 1955 홀스빗 스몰 탑 핸들 백

 

 

 

발랄한 체크무늬 케이프와 흰색 목티! 그리고 2020봄/여름 구찌 1955홀스빗 라인 탑핸들 백까지! 아이유씨와 너무 잘어울립니다! 밝은 분위기로 의상은 입으셨는데 구찌 폴스빗 탑 핸들을 같이 코디하니 좀더 고급지고 정갈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ㅎㅎㅎ 요새 핫한 구찌 홀스빗 입니다

 

홀스빗이 무엇인가! 요새 여기저기 홀스빗 무늬가 많이 나오잖아요 홀스빗은 승마할때 말에게 물리는 재갈 모양을 본떠 만든 모양! 을 말합니다. 구찌 말고도 다른 브랜드에서 홀스빗 컬렉션을 내놓고 있는데 레트로 감성이 다시 유행하면서 홀스빗도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나봅니다.

 

얼마전 기생충 오스카 시상식후 입국하던 박소담씨도! 이 구찌 홀스빗 탑핸들 가방을 착용해서 이슈가 되었었죠!

 

 

 

구찌 1955 홀스빗 스몰 탑핸들 백의 가격은 3,100,000원 이라고 합니다. 

 

 

 

종류는 블랙/ 화이트/ GG수프림으로 총 세개입니다! 구찌 홀스빗은 60년 넘게 이어지는 라인에 현대적 영감을 추가하고! 홀스빗이 강조되는 컬렉션 이라고 합니다 뭔가 저는 GG수프림이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아이유씨 착장 보고 블랙의 고급진 느낌도 세련되고 이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