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is better than all

20ss 시즌 핸드폰가방/미니가방 브랜드별

티비박사 2020. 3. 1. 20:32
728x90
반응형

미우미우 - 크로커 프린트 가죽 미니 백

 

 

미우미우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인조 크리스털 그리고 크로커다일 프린트가 있는 송아지 가죽 입니다 ! 색상은 총 네가지 가격은 1,390,000원입니다

 

 

미우미우 - 마테라쎄 가죽 미니 백

 

 

 

미우미우 시그니쳐 마테라쎄 가죽 미니백 입니다. 저런 화려한 실버색을 꾸준히 내보내고 있는 미우미우.. 저런 실버는 너무 화려해 안어울릴거 같아 해도 여름엔 시원해 보이고 유니크 하고 스타일리해보이고! 너무 이쁜거 같아요 색상은 1,050,000원 입니다

 

Prada Spectrum mini-bag

 

 

풍뎅이 모양 같다는 하지만 너무 귀여운 모양 아닌가요. 얇은 블랙의 체인 그리고 지퍼모양이 리본처럼 보이기도 하고 귀엽게 매치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색상은 블랙/핑크베이지/실버 가 있는데 색상에 따라 체인 색이 다르더라구요! 가격은 공개되어있지 않네요

 

 

Saffiano mini-bag

 

 

 

디자인은 같지만 재질이 달라요. 옆에 빨간색은 프라다의 유명한 가죽 "사피아노" 가죽 재질의 미니백 이고, 왼쪽은 프라다 원단! 유명한 군용 텐트로 쓰인다는 프라다의 나이론 재질 입니다. 방수에 강하지만 그래도 물이 안 닿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사피아노의 귀여운 하트 디테일이 있는 미니백/꽃 모양 크리스탈이 있는 백/ 펀칭이 있는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 프라다 입니다~

 

CHANEL - Small Classic Box with Chain

 

아이폰 하나도 겨우 들어가지만 샤넬의 유니크한 금장 샤넬에 금색 체인... 까지...! 가격은 2,389,000원 

 

 

 

같은 체인 디테일 비슷한 모양이지만 가방의 모양이 다르죠... 와 진짜 수납은 꽝 일거 같지만 가방 너무 이쁘네요. 샤넬의 웨이스트백 가격은 2,307,000원

 

 

체인 달린 미니백

 

 

 

와.. 이거 진짜 이쁜거 같아요! 루이비통 악세수아랑 비슷한 느낌인데 (제생각) 샤넬 에서 나온건 뭔가 지갑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여행 갔을때도 편하게 들고다니기 좋을거같고..! 지갑으로 사용해도 좋을거같고 너무 이쁩니다. 체인달린 미니백 가격은 3,754,000원 입니다

 

체인 달린 미니백

 

 

 

 

 

 

무슨 샤넬은 이름을 다 체인달린 미니백이라고 지었네요 샤넬의 유명한 트위드... 트위드 미니백이라니.. 너무 이쁜거같아요. 2,675,000원으로 내부는 가죽이네요. 와... 트위드 너무너무 이쁜거 같아요

 

 

 

 

미니 클래식 체인 코스메틱 케이스

 

 

램스킨의 골드 하드웨어 샤넬의 클래식 모양인데 미니 코스메틱 케이스라니ㅠㅠㅠㅠㅠ이렇게 이뻐도 되는건가요....  가격은 1,843,000원 지금 까지 본 샤넬 제품 중에서는 가장 저렴하네요! 여권이 약 10X14cm 사이즈 인데 여권도 안들어가는 180만원짜리 코스메틱 케이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2.55 체인 폰 홀더

 

2.55백 디자인과 비슷한 2.55 체인 폰 홀더... 와 체인 까지 2.55 디테일 살렸네요! 샤넬 로고도 없는게 딱 2.55미니백! 체인 폰 홀더네요 너무 이쁘네... 가격은 200만원에서 딱 만원 뺀 1,990,000원 입니다

 

 

폰 홀더

 

동그란 탑 핸들이 있는 폰 홀더입니다. 이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가격 빼면 깡패네요 너무 이뻐 가격은 2,457,000원 입니다

 

 

체인달린 미니백

 

 

사실 제가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이가방 입니다. 마네킹이 착용하고 있길래 봤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자세히보면 약간 디테일이 다른데 이음새 마다 골드 메탈이 달린 아이는 2,882,000원 심플한 체인으로만 되있고 샤넬 로고가 되있는 디자인은 1,597,000원 입니다 워 가격차이 대박이네요 

 

폰 홀더

앞에봤던것들은 다 기억이 안날만큼 너무 이쁜 강렬한 R.E.D의 폰 홀더 입니다. 골드 메탈 카드 수납할수 있는 공간이 있는 주머니 지퍼로 여닫을수 있는 디자인 까지... 너무 이쁘네요 가격은 또 안이쁩니다. 2,319,000원

 

체인달린 미니백

새삼 샤넬에 이런 가방들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이쁘고 가벼운 미니백들이 너무 많네요. 사실 요새 여권 하나만 제대로 들어간다면 괜찮아! 할정도로 미니백을 보고있는데 이런가방 스타일도 좋고 트위드에 가죽이라니 너무 이쁜 포인트를 잘 알고 있는거 같아요...  가격은 물론 안이쁘지만 2,847,000원 입니다... 이가방 진짜 너무 이쁘네요  올 가죽으로 된 아이도 있는데 약 50만원 정도 더 비싼 램스킨 제품입니다

 

펜디 - 3 포켓 미니 백

 

뭔가 전문가 들이 일할때 공구를 넣어서 사용할거같은 디자인... 놀랍게도 펜디입니다. 근데 모양이 진짜 유니크 한거같아요. 

 

 

나노 바게트 참

 

 

아이폰 같은건 들어가지도 않는 사이즈.. 여권같은것도 넣지 않는다... 이건 나노 바게트 참 인데 이런 미니백으로 드는것 보단

 

 

이렇게 가방에 백인백 하는게 너무 이쁜거같아요.... 이번 엔 이런 핸드폰도 안들어가는 미니백이 많이 나오네요 아주 이쁘군요 

 

 

알아보다가 세상 이렇게 이쁜게 많다니... 구경하다 지쳐 버렸네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