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착장 톺아보기

나혼자산다 349회 유이 목걸이_불가리비제로원

티비박사 2020. 6. 11. 10:46
728x90
반응형

 

나혼자산다 349회에 예고에 등장한 도란이 (유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란아 도란냐 하던 막례 할머니 말이 생각나서 너무 웃기네요

 

언뜻 언뜻 나온 인터뷰 장면에 보이는 목걸이!

불가리에 유명한 비제로원 모델입니다

 

 

 

불가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디자인이나 크기에 따라 레이어드 한 사진이 있는데요

유이씨도 불가리로 레이어드 한 목걸이가 아주 이뻐요

 

 

 

비제로원 네크리스 모델을 레이어드 한거 같은데 정확히 무슨 모델을 레이어드 한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비제로원은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다이아몬드 세라믹 등 재료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또 다이아몬드의 갯수에 따라 가격이 천차 만별입니다!

동그란 링 모양의 목걸이는 불가리의 유명한 스테디 라인이라 더 이쁜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