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착장 톺아보기

부부의 세계 9회 김희애 가방

티비박사 2020. 4. 25. 00:17
728x90
반응형

 

부부의 세계 벌써 9화네요ㅠㅠ

 

 

부부의 세계에서 이번에 (뭐) 죽은게 와서(스포가 될수도 있으니 ) 놀랬는데 그와중에 가방이 보이더라구요.

지선우 부원장님 매회 새로운 가방 들어주시면 보는 재미가 있어 저는 너무 행복합니다!

 

모이나 가브리엘백_트위스트 잠금장치를 가진 클래식백

 

 

보자마자 아 모이나 ㅠㅠㅠ대박이쁘다 생각했네요

가격은 이쁘지 않지만

 

 

 

 

무대 위에서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드라마틱하고 화려한 살을 살았던 벨 에포크 시대의 여배우 가브리엘 레잔은 모든 면에서 유행을 선도 했다. 파리, 런던 그리고 뉴욕 무대에서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위트있는 그녀는 많은 디자이너와 예술가의 뮤즈가 되었고, 폴린 모이나의 친구가 되었다

 

대담한 곡선

가브리엘 백은 모이나의 상징적인 아이템 리무진 트렁크의 유니크한 모양을 표현하는 독특한 스티치가 특징으로 모이나 장인의 손길을 상기시킨다

 

삶의 컬러

인생의 드라마를 충실하게 담아낸 가브리엘 백은 두가지컬러를 사용한 새로운 버전으로 다채로운 본질을 선보이며 파리지앵의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모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어있지 않지만 약 400후반대 에서 500중반 정도에 구매 하실 수 있는거 같아요.

 

모이나는 프랑스 브랜드로 한국에는 신세계 강남백화점에 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