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프로그램리뷰

[슬기로운 의사생활] 1화 채송화 시계_전미도배우

티비박사 2020. 3. 12. 23:13
728x90
반응형

 

3월 12일 23시 13분 전미도(채송화)
시계정보 없음 최초게시

 

 

 

 

드디어 첫방송한 신원호 X 이우정 믿고보는 조합의 슬기로운 시리즈 두번째! 슬기로운 의사생활 첫방송이 방송되었지요~~

의대동기 5인방이 뭉쳐서 인생의 축소판이라는 병원에서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게 하루하루 보내는 뭐 그런 내용이라고 합니다.

 

 

 

 

 

 

 

똑단발을 하고 나온 유일한 여자 주인공! 앞으로 무슨 내용이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아쉬운건 일주일에 한번만 방송한다는게 무척 아쉽네요

오늘 제일 기억에 남는건 역시 조정석의 첫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개그캐..!

 

 

 

 

 

채송화 교수가 중간에 차고 나왔던 이 시계! 이게이게 어디 시계지 명품인가?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밀튼 스텔리라는 브랜드에 시계였습니다~

 

 

 

 

 

 

 

가격은 145,000원 인데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네요~

 

 

 

 

 

 

 

뭔가 드라마라서 고가의 시계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가격이 비싸진 않네요

다음주를 또 기다려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